본문 바로가기

people

슈퍼주니어 규현, 국민권익위원회 홍보대사 위촉

반응형

 

슈퍼주니어 멤버인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규현이 국민권익위원회의 홍보대사 겸 명예 정부합동민원센터장으로 위촉됐다.

 

국민권익위원회(위원장 전현희, 이하 국민권익위)는 9월 8일 오후 230분 정부서울청사에서 규현에게 홍보대사 겸 명예 정부합민원센터장위촉장을 수여했다. 이날 규현은 정부합동민원센터에서 명예 센터장으로 업무를 소개하고 직접 민원상담도 체험했다.

 

사진제공 국민권익위원회

 

촉식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지침에 따라 소수의 관계자만 참석하고 국민권익위 공식 유튜브 채널 권익비전(www.youtube.com/acrc0229)’을 통해 생중계됐다.

 

위촉식과 함께 진행된 전현희 위원장과 규현의 토크 생방송은 시청자의 실시간 댓글 소개와 답변이 이어졌다. 국민권익위 마스코트 청백이의 댄스타임, 실시간 댓글 참여자에게 규현의 친필 사인을 담은 앨범과 텀블러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큰 호응을 얻었다.

 

규현은 청렴문화 확산과 국민고충을 해결하는 국민권익위의 홍보대사 겸 명예 정부합동민원센터장을 맡게 돼 어깨가 무겁다.”라며 큰 역할을 맡겨주신 만큼 많은 국민들께 국민권익위의 정책을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.”라고 말했다.

 

"본 저작물은 국민권익위원회에서 '2021년' 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보도자료를 이용하였으며, 해당 저작물은 정책브리핑 사이트  www.korea.kr 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."

 

 

 

반응형